▲사진=서포터즈 ‘액티브 레이디’
1기
발대식.
4월
7일 오후
2시
풀무원다논 본사 회의실에서 발대식 개최…액티브
레이디 1기 활동을
통해 액티비아의 우수한 효과와 브랜드 가치를 보다 널리 알릴 예정
[레미컴미디어=나정민 기자]
세계 판매
1위 요거트 브랜드
액티비아(
Activia / http://www.activia.co.kr )가 4월 7일 오후 2시에 서울 신사동 풀무원다논 본사 회의실에서
액티비아 브랜드 서포터즈 ‘액티브 레이디’
1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액티브 레이디’
1기는 액티브하고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30~40대 여성 중에서 블로그 혹은
SNS
활동을 하며 평소
마케팅과 트렌드에 관심 있는 15명을 선별해 선발했다.
풀무원다논 모진 대표의 인사말로 시작한
발대식은 풀무원다논 기업 소개 및 액티비아 브랜드에 대한 소개,
액티레귤라리스 균
교육 클래스 등으로 진행됐다.
총 15명의 ‘액티브 레이디’
1기는 오는
6월 24일까지 약 3개월간 브랜드 서포터즈로서 본격적인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액티브 레이디’
1기는 본사 마케팅
회의 참석 및 국내 유일의 요거트만 전문 제조 하는 풀무원다논 무주 공장 견학 등의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매월 2회 미션 활동을 통해 자신만의 독특하고
신선한 아이디어를 제안할 수 있다.
특히 우수활동자로
최종 선정되는 2인에게는 시상과 상금의 혜택이
있다.
액티비아 마케팅 담당자는
“’액티브 레이디’
1기 서포터즈
운영으로 주 고객층과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액티비아의 우수한 효과와 브랜드 가치를 보다 널리 알릴 수 있을 것”이라며 “특히 액티비아의 독점 유산균인
‘액티레귤라리스Ⓡ’의 효과와 효능을 소비자들에게 보다 쉽게
전달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