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쏘카타고 세일투나잇해쏘!’
기획전.
국내 인기
호텔 뷔페 및 레스토랑과 쏘카 이용권을 합리적인 가격에 함께 즐길 수 있어…즐거운
주중 데이트를 즐기고 싶은 대학생,
특별한
하루를 보내고 싶은 직장인에게 좋은 기회
[레미컴미디어=최양수 기자]
세일투나잇(
http://www.saletonight.com )은 ‘오늘의 행복을 팝니다’를 모토로 전 세계 시장을 공략하고 있는
국내 유일의 종합 타임커머스이다.
타임커머스는 마감 시간이 지나면 판매할 수
없는 상품을 저렴한 값에라도 팔기를 원하는 판매자와 가격에 민감한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키는 서비스다.
‘세일투나잇’은 5월 25일부터 카셰어링서비스 ‘쏘카’와 함께 ‘세일투나잇 런치+쏘카 5시간 이용권’
결합상품을 오는
5월 31일까지 판매한다.
이와 더불어 ‘쏘카 5시간 이용권(단품)’도 함께 판매한다.
이번 특별 기획전은 ‘쏘카타고 세일투나잇해쏘!’라는 명칭으로 세일투나잇 앱 내에서 진행되며
주중 판매 상품으로 구성됐다.
주요 상품으로는 어반플레이스호텔
보네키친,
베니키아메리골드호텔
스페셜원,
라마다서울호텔
카페스타시오,
코트애드바이메리어트호텔
모모카페,
이비스스타일 앰배서더
서울호텔 프레쉬365다이닝,
더클래식500호텔 라구뜨,
노보텔앰배서더호텔
가든테라스 등 호텔뷔페와 제임스시카고피자,
빌라드샬롯,
타이오키드,
아르모니움 등 화제의
레스토랑들을 쏘카 5시간 이용권과 함께 특별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현재 숙박 위주인 다른 타임커머스 앱과는
달리 ‘세일투나잇’은 고객의 여가활동 접점에 닿아 있는
영화,
공연,
외식 등을
50~8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세일투나잇은 현재 1800여개 파트너사를 통해 다채로운 타임커머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구글스토어와 애플스토어 등에서 다운 받은 후에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쏘카는 대한민국 1등 카셰어링 서비스로 2300개 쏘카존에서 4800대의 공유차량을 운영하고 있어 전국 주요도시
어디서나 주변에서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회원가입 즉시 예약 및 이용이 가능하며
10분 단위로 차량을 대여 할 수 있어 합리적인
소비를 원하는 세일투나잇 회원에게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세일투나잇 마케팅 관계자는
“숙박뿐만이 아니라 레스토랑까지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수 있는 종합타임커머스 세일투나잇에서 자동차 공유 서비스의 대표 주자인 쏘카와 특별한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즐거운 주중 데이트를 즐기고 싶은 대학생 및
더욱 특별한 하루를 보내고 싶은 직장인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