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코뉴스 미디어센터/e-Book Mark

[기업소식] 액티비아(Activia), 스트로우 음용 타입 요거트 ‘액티비아 Straw N’ Go’ 출시

4everLove 2016. 5. 6. 19:46


기사 원본 : http://pluswater.cafe24.com/2016/05/06/%ea%b8%b0%ec%97%85%ec%86%8c%ec%8b%9d-%ec%95%a1%ed%8b%b0%eb%b9%84%ec%95%84activia-%ec%8a%a4%ed%8a%b8%eb%a1%9c%ec%9a%b0-%ec%9d%8c%ec%9a%a9-%ed%83%80%ec%9e%85-%ec%9a%94%ea%b1%b0%ed%8a%b8/


레미컴미디어신문 : http://remicom.co.kr


[기업소식] 액티비아(Activia), 스트로우 음용 타입 요거트 ‘액티비아 Straw N’ Go’ 출시


 
 
 


떠먹는 요거트 패키지에 빨대 꽂아 마시는 새로운 형태, 딸기·바나나망고 맛 2종 출시특허 받은 비피더스 액티레귤라리스4가지 멀티 유산균 함유한 세계판매 1위 요거트

 

[레미컴미디어=나정민 기자] 세계 판매 1위 요거트 브랜드 액티비아( Activia / http://www.activia.co.kr )가 스트로우 음용 타입의 편의점 전용 요거트 액티비아 Straw N’ Go’(100g·1000) 2종을 선보였다.

 

액티비아가 편의점 전용 요거트를 출시한 것은 1인 가구 확대에 따른 소비자의 편의점 이용 증가 때문이다.

 

업계에 따르면 지난 2005년 인구 1인당 연간 편의점 판매액은 94000원에서 201427만원으로 3배 가까이 늘었다.

 

실제 20153월 액티비아의 편의점 매출 비중은 2014년보다 7%, 2013년보다 13% 상승했다.

 

이에 액티비아는 1인 가구 접근성이 좋은 편의점에서 낱개로 구입해 쉽게 마실 수 있는 스트로우 음용 타입의 액티비아 Straw N’ Go’를 출시, 편의점 신규 발효유 시장을 넓혀가겠다는 계획이다.

 

전국의 CU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는 액티비아 Straw N’ Go’는 떠먹는 요거트 패키지와 외형은 같지만 전용빨대가 부착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상단에 있는 리드에 빨대를 꽂아 마실 수 있도록 해 떠먹다가 흘리는 불편함 없이 깔끔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전 세계 21개국에서 특허 받은 액티비아만의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비피더스 액티레귤라리스이 다른 4가지 멀티 유산균의 도움을 받아 살아서 장까지 도달, 장 운동을 더욱 활발하게 해준다.

 

농도는 마시는 요거트와 떠먹는 요거트의 중간 단계로, 포만감을 주기 위해 떠먹는 요거트(80~90g)보다 용량을 10~20g 늘렸다.

 

신제품은 한국인이 선호하는 딸기와 바나나망고 맛 2종으로, 가격은 1000원이다.

 

채수정 액티비아 마케팅 담당자는 “‘액티비아 Straw N’ Go’는 재미있는 음용 방법, 편리함 그리고 건강까지 조화를 이룬 신개념 요거트이자, 바쁜 현대인이 언제 어디서나 눈에 띄는 편의점에서 가장 쉽게 구매할 수 있는 건강식품이며, “액티비아만의 특허 유산균으로 매일 내 몸 안에서 시작되는 기분 은 변화를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액티비아 Straw N’ Go 신제품은 지난 421일부터 전국 CU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나정민 기자|remicom1@hanmail.net

 

< 저작권자 © 레미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