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종명의 포토사냥꾼1] 한국 사회는 안전한가? – 4차산업혁명 선도 인터넷미디어
전체기사 포토&영상 [페스티벌이코노미=양종명 디자이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COVID-19·이하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대부분의 업종에서 방역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미 최근 1주
festivaleconomy.kr
페스티벌이코노미 신문 : http://festivaleconomy.kr
[양종명의 포토사냥꾼1] 한국 사회는 안전한가?
[페스티벌이코노미=양종명 디자이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COVID-19·이하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대부분의 업종에서 방역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미 최근 1주일간 평균 코로나19 신규 확진자수는 1000명을 넘어서면서 ‘사회적 거리두기’를 2.5단계에서 3단계로 격상하려는 움직임이 나타나고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길거리는 한산해지면서 방역은 잘 지켜지는 것처럼 보인다. 하지만 백화점과 대형마트, 일부 가게에서는 시민들의 발길이 모이고 있다. 또한 크리스마스, 연말연시를 맞아 코로나19 확산세에 외출하지 않고 집에서 홈파티를 하는 것이 유행처럼 번지고 있다.
이 사진을 통해 한국 사회는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한지 화두를 던져본다.
◇양종명(디자이너)
- 경기대학교 시각디자인학과 졸업
- 前 매경바이어스가이드 디자인팀 차장
- 前 월간 가드닝 아트디렉터
- 前 ag커뮤니케이션즈 디자인팀
- 前 심크리에이티브 디자인팀
- 現 INNO DIGITAL 디자인팀장
- 現 YN라이더 포토그래퍼 활동
- 디자인하우스, 월간 맨즈헬스 창간호, 월간 DOVE, 월간 MTM 등을 디자인함
- SK텔레콤 ‘끌리면 오라. 난 500만이다’ 포스터 제작
- SK텔레콤 요금청구서 제작
- 한국투자증권 포스터 ‘한투싼타는 여름에 온다’ 제작
- 삼성 SDI ‘맑은 누리’, 현대엔지니어링 ‘사람과 공간’, LG CNS ‘더모아진’ 등 제작
- 쿠쿠전자 30년사, 건설공제회 10년사 등 다수 제작
양종명 디자이너|remicom1@hanmail.net
< 저작권자 © 페스티벌이코노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페코뉴스 미디어센터 > 포토&영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왕성식의 포토스티커1] 석양 속으로 노을지다 (0) | 2021.09.17 |
---|---|
[양종명의 포토사냥꾼2] 2021년, 국회는 움직일까? (0) | 2021.02.11 |
[이석주의 경남포토1] 바다…그리고 그리움 (0) | 2021.02.11 |
[포토] 스틸케이스, ‘인 더 크리에이티브 체어’ 토크 시리즈 韓서 성황리 개최 (0) | 2021.02.10 |
[영상] 제13회 영등포단오축제 (0) | 2020.12.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