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코뉴스 미디어센터/e-Book Mark

[기업소식] 국내 유일 종합타임커머스 세일투나잇, 부킹닷컴과 함께 해외호텔판매 본격 개시

4everLove 2016. 6. 22. 01:30


기사 원본 : http://pluswater.cafe24.com/2016/06/21/%ea%b8%b0%ec%97%85%ec%86%8c%ec%8b%9d-%ea%b5%ad%eb%82%b4-%ec%9c%a0%ec%9d%bc-%ec%a2%85%ed%95%a9%ed%83%80%ec%9e%84%ec%bb%a4%eb%a8%b8%ec%8a%a4-%ec%84%b8%ec%9d%bc%ed%88%ac%eb%82%98%ec%9e%87-%eb%b6%80/


레미컴미디어신문 : http://remicom.co.kr


[기업소식] 국내 유일 종합타임커머스 세일투나잇, 부킹닷컴과 함께 해외호텔판매 본격 개시


 
 
 


사진=세일투나잇X부킹닷컴 런칭 포스터.

 

전 세계 224개국 및 여행지 9만곳, 92만개 숙박 업체 서비스 제공런칭 기념으로 세일투나잇 적립금 지급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추가 증정

 

[레미컴미디어=최양수 기자] ‘오늘의 행복을 팝니다를 모토로 전 세계 시장을 공략하고 있는 국내 유일의 종합 타임커머스 세일투나잇이 글로벌 호텔예약사이트 부킹닷컴과 제휴, 전 세계 224개국, 여행지 9만 곳에 위치한 숙박업체 92만개를 대상으로 국내고객에게 판매를 시작한다.

 

세일투나잇은 부킹닷컴과 제휴하기 전부터 국내호텔 당일숙박에 대한 니즈가 큰 고객을 중심으로 싱가폴, 일본 등 아시아 지역 내의 해외호텔 판매가 꾸준히 이뤄져 왔다고 밝혔다.

 

여가시간의 증가로 일상 속 작은 휴가가 보편화되고, 동남아 지역을 중심으로 근거리 해외여행객이 증가하는 트렌드에 따른 결과라는 분석이다.

 

또한, 불경기와 가계부채 상승 등으로 해외여행객 증가율이 주춤하지만 기존에 즐겨 찾던 괌, 하와이 등 특정 휴가지를 벗어나 북유럽부터 아프리카 지역에 이르기까지 한국인의 해외여행지역이 다변화되고 있는 것도 세일투나잇이 주목하는 부분이다.

 

부킹닷컴이 보유한 세계 최대 규모의 해외호텔숙박 상품이야말로 올 여름 성수기에 휴가를 계획 중인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할 것으로 보고 있다.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부킹닷컴의 다양한 호텔숙박 상품 외에도, 저렴한 가격과 쉬운 검색, 실제 투숙객의 생생한 서비스 체험이 반영된 약 1만개의 신뢰할 만한 이용후기 역시 국내고객들에게 양질의 해외호텔 숙박체험을 제공하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

 

특히 이번 런칭 기념으로 세일투나잇은 해외숙박 체크아웃 기준으로 구매액의 3%를 세일투나잇 적립금으로 돌려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8월말 여행 성수기까지 해외호텔 3박 이상 숙박(1박당 10만원 이상 기준)한 고객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세일투나잇은 국내숙박 뿐 아니라 해외숙박, 고객의 여가활동 접점에 닿아 있는 영화, 공연, 외식 등을 50~80% 할인된 가격에 판매는 국내 유일의 종합 타임커머스 서비스다.

 

세일투나잇 마케팅 관계자는 글로벌 호텔예약사이트 부킹닷컴과의 제휴를 통해 세일투나잇은 해외숙박 상품을 한층 더 강화했다앞으로도 고객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는 더욱 다양하고 품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최양수 기자|remicom1@hanmail.net

 

< 저작권자 © 레미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