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세일투나잇X부킹닷컴 런칭 포스터.
전 세계
224개국 및
여행지 9만곳,
92만개 숙박
업체 서비스 제공…런칭
기념으로 세일투나잇 적립금 지급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추가 증정
[레미컴미디어=최양수 기자]
‘오늘의 행복을
팝니다’를 모토로 전 세계 시장을 공략하고 있는
국내 유일의 종합 타임커머스 ‘세일투나잇’이 글로벌 호텔예약사이트
‘부킹닷컴’과 제휴,
전 세계
224개국,
여행지
9만 곳에 위치한 숙박업체
92만개를 대상으로 국내고객에게 판매를
시작한다.
세일투나잇은 부킹닷컴과 제휴하기 전부터
국내호텔 당일숙박에 대한 니즈가 큰 고객을 중심으로 싱가폴,
일본 등 아시아 지역
내의 해외호텔 판매가 꾸준히 이뤄져 왔다고 밝혔다.
여가시간의 증가로 일상 속 작은 휴가가
보편화되고,
동남아 지역을
중심으로 근거리 해외여행객이 증가하는 트렌드에 따른 결과라는 분석이다.
또한,
불경기와 가계부채
상승 등으로 해외여행객 증가율이 주춤하지만 기존에 즐겨 찾던 괌,
하와이 등 특정
휴가지를 벗어나 북유럽부터 아프리카 지역에 이르기까지 한국인의 해외여행지역이 다변화되고 있는 것도 세일투나잇이 주목하는
부분이다.
부킹닷컴이 보유한 세계 최대 규모의
해외호텔숙박 상품이야말로 올 여름 성수기에 휴가를 계획 중인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할 것으로 보고 있다.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부킹닷컴의 다양한
호텔숙박 상품 외에도,
저렴한 가격과 쉬운
검색,
실제 투숙객의 생생한
서비스 체험이 반영된 약 1만개의 신뢰할 만한 이용후기 역시
국내고객들에게 양질의 해외호텔 숙박체험을 제공하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
특히 이번 런칭 기념으로 세일투나잇은
해외숙박 체크아웃 기준으로 구매액의 3%를 세일투나잇 적립금으로 돌려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8월말 여행 성수기까지 해외호텔
3박 이상 숙박(1박당 10만원 이상 기준)한 고객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세일투나잇은 국내숙박 뿐 아니라
해외숙박,
고객의 여가활동
접점에 닿아 있는 영화,
공연,
외식 등을
50~80%
할인된 가격에 판매는
국내 유일의 종합 타임커머스 서비스다.
세일투나잇 마케팅 관계자는
“글로벌 호텔예약사이트 ‘부킹닷컴’과의 제휴를 통해 세일투나잇은 해외숙박
상품을 한층 더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는 더욱
다양하고 품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