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코뉴스 미디어센터/e-Book Mark

[기업소식] 드롭탑, 사과유자차 강력 추천

4everLove 2016. 3. 28. 19:59


기사 원본 : http://pluswater.cafe24.com/2016/03/28/%ea%b8%b0%ec%97%85%ec%86%8c%ec%8b%9d-%eb%93%9c%eb%a1%ad%ed%83%91-%ec%82%ac%ea%b3%bc%ec%9c%a0%ec%9e%90%ec%b0%a8-%ea%b0%95%eb%a0%a5-%ec%b6%94%ec%b2%9c/


레미컴미디어신문 : http://remicom.co.kr


[기업소식] 드롭탑, 사과유자차 강력 추천


 
 
 


사진=드롭탑 사과유자차.

 

면역력 향상에 좋고 비타민C가 풍부한 사과와 유자를 활용한 사과유자차 추천, 초미세먼지가 많은 요즘 시기에 호흡기 질환 예방에도 도움

 

[레미컴미디어=나정민 기자] 추운 겨울이 지나고 일교차가 큰 환절기를 맞아 면역력 강화에 대한 중요성이 강조 되고 있다.

 

특히 간단하면서도 손쉽게 음료를 통해 면역력에 좋은 식품을 섭취하는 것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데 주변의 가까운 커피전문점에서 면역력에 도움이 되는 음료와 함께 적절한 휴식을 취하는 것이 환절기 면역력 강화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최고의 장소에서 최상의 커피를 제공하는 커피전문점 드롭탑( DROPTOP · 회장 : 임문수 · 대표 : 김택 · http://www.cafedroptop.com )은 비타민이 풍부한 사과차에 새콤한 유자를 더한 사과유자차를 판매하고 있다.

 

사과는 식이섬유인 펙틴이 함유돼 있는데 펙틴은 장을 약산성으로 유지하며 나쁜 균의 증식을 억제하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대장 건강과 면역력을 향상시키는데 좋다.

 

또한 사과에 들어있는 유기산은 몸 안에 쌓인 피로 물질을 제거해 주기 때문에 사과를 매일 먹으면 활기찬 생활을 할 수 있다.

 

특히 사과는 요즘처럼 초미세먼지가 많은 시기에는 호흡기 질환 예방에도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유자는 비타민C의 함량이 레몬보다 3배나 높아 감기, 신경통, 중풍의 치료와 예방에 유효하며 암 예방 효과도 있다.

 

또한 혈액의 흐름을 도와주고 통증을 가라앉히는 효과가 있어 류머티스에도 도움을 준다.

 

드롭탑의 마케팅전략실장 이명진 상무는 초미세먼지가 많은 환절기에 드롭탑의 사과유자차를 마시면서 건강에 도움이 되면 좋겠다특히 좋은 재료만을 엄선해서 만들고 있는 드롭탑의 다양한 차 메뉴는 커피를 마시지 않는 소비자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메뉴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나정민 기자|remicom1@hanmail.net

 

< 저작권자 © 레미컴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