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액티비아Up!
2종
이미지(시트러스 플레인,
딸기).
칼로리와
당 함량은 줄이고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를 함께 넣어 더욱 건강하게…특허 받은
비피더스 액티레귤라리스Ⓡ
및
4종의
유산균을 함유한 세계 판매 1위
요거트
[레미컴미디어=나정민 기자]
세계 판매
1위 요거트 브랜드
액티비아(
Activia / http://www.activia.co.kr )가 칼로리와 당 함량을 획기적으로 낮춘
‘액티비아 Up!’을 리뉴얼 출시했다.
새로워진
‘액티비아 Up!’은 ‘시트러스 플레인,
‘딸기’
2가지 맛으로
출시됐으며,
1병당 칼로리는
147kcal에서 99kcal로 1/3이상 낮아졌다.
여기에
당 함량도 기존 제품 대비 30%이상 줄여 더욱 건강하고 산뜻하게 즐길 수
있다.
요거트를
세계 1위답게 만드는 액티비아만의 비밀은 프랑스
다논(Danone)이 100년 동안 연구한 4000여종의 우수한 유산균 중에서 까다롭게 고른
프로바이오틱스인 비피더스 액티레귤라리스Ⓡ
및
4종의 유산균이다.
여기에
청정 환경에서 스스로 생장하도록 발효된 특별한 프로바이오틱스가 상처 나지 않도록 발효액에 부드럽게 섞어 만드는 액티비아만의 철저한 발효 비법이
더해졌다.
이
액티비아를 2주간 매일 두 개씩 먹으면 건강한
프로바이오틱스가 장의 환경부터 바꿔주기 때문에 장이 튼튼해지고 더부룩한 배도 가뿐해지는 놀라운 변화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주목할만한 것은 이번 ‘액티비아 Up!’
리뉴얼 출시를 위해
액티비아 서포터즈 ‘액티브 레이디’
1기가 제품 출시에
앞서 시음회를 통해 의견을 나누는 시간이 있었고,
이 자리에서 나온
의견들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소비자들의 기호와 입맛에 맞는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
채수정
액티비아 마케팅 담당자는 “‘액티비아Up!’은 피하고 싶은 칼로리와 당 함량은 줄이고
장에 좋은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까지 함께 담아 더욱 건강하게 리뉴얼 출시했다”며,
“’액티비아가 새로운
장을 엽니다.’라는 액티비아의 슬로건처럼
‘액티비아Up!’으로 요거트를 더욱 가볍고 건강하게 즐겼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액티비아Up!’은 1병당 210ml
기준
1800원으로,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