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코뉴스 미디어센터/이코노미

[여행] 하나투어, 대만 찾는 관광객 2배 급증…대만 여행 기획전 준비

4everLove 2023. 3. 8. 12:32

[여행] 하나투어, 대만 찾는 관광객 2배 급증…대만 여행 기획전 준비 – 4차산업혁명 선도 인터넷미디어 (festivaleconomy.kr)

 

[여행] 하나투어, 대만 찾는 관광객 2배 급증…대만 여행 기획전 준비 – 4차산업혁명 선도 인터

이코노미 전체기사 ▲사진=대만 카발란 증류소. (사진제공=하나투어) |지난해 10월 국경 개방 이후 대만 찾는 발길 매달 2배 이상 꾸준히 증가| [페스티벌이코노미=왕성식 기자] 하나투어는 대

festivaleconomy.kr

기사 원본 : http://festivaleconomy.kr/2023/02/27/%ec%97%ac%ed%96%89-%ed%95%98%eb%82%98%ed%88%ac%ec%96%b4-%eb%8c%80%eb%a7%8c-%ec%b0%be%eb%8a%94-%ea%b4%80%ea%b4%91%ea%b0%9d-2%eb%b0%b0-%ea%b8%89%ec%a6%9d%eb%8c%80%eb%a7%8c-%ec%97%ac%ed%96%89/

 

페스티벌이코노미 신문 : http://festivaleconomy.kr

 

[여행] 하나투어, 대만 찾는 관광객 2배 급증…대만 여행 기획전 준비

 

사진=대만 카발란 증류소. (사진제공=하나투어)

 

|지난해 10월 국경 개방 이후 대만 찾는 발길 매달 2배 이상 꾸준히 증가|

 

[페스티벌이코노미=왕성식 기자] 하나투어는 대만을 찾는 관광객이 2배 급증했다고 27일 밝혔다.

 

하나투어에 따르면 지난해 10월 국경을 개방한 대만을 찾는 관광객이 증가하고 있어 여행 회복세가 빨라질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지난 11월부터 올해 2월까지 약 3개월간의 하나투어 대만 패키지 예약자 추이를 살펴보면 각각 직전 월 대비 예약률이 12(87%), 1(70%), 2월에는 104% 신장을 기록하며 매월 두 배 가까운 예약자 수 증가로 이어졌다.

 

하나투어는 대만 여행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이색적인 대만 테마 여행을 선보여 완판을 기록한 바 있다. 아재 술이라고 불리던 위스키가 트렌디한 술로 떠오른 점에 주목해 위스키 유튜버 한잔하는 MJ’와 오는 3월 대만 위스키 증류소를 방문하는 상품이다. 실제 예약자 비중 역시 MZ세대(밀레니얼+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 1980년대 후반부터 2000년대생이 주를 이룬다는 점도 흥미롭다.

 

새롭지만 익숙한 대만을 여행하고 싶은 고객을 위해 취향과 컨셉에 따라 대만 여행 상품을 선택할 수 있는 봄이 와서 대만 간다묘 기획전도 준비했다. 대만의 랜드마크 투어, 미식, 효도, 자유 등 테마에 맞춰 다양한 일정과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대한항공 비즈니스 클래스 탑승으로 보다 편안하게 대만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상품도 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코로나19 기간 동안 대만 여행에 대한 그리움을 드라마와 여행으로 달래던 고객들의 수요가 급증할 것으로 예상했다 테마별 베스트 코스로 구성한 기획전을 통해 익숙한 듯 새로워진 대만을 방문해 보길 추천한다고 전했다.

 

왕성식 기자remicom1@daum.net

 

< 저작권자 © 페스티벌이코노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